시그니쳐

 

여러분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 처음학교로가 아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에서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를 통해 유치원 정보 검색 접수 추첨 등록을 진행해서 그렇습니다.

 

원스톱서비스가 학부모들에게 편리함을 주기 때문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는 구글 네이버 다음에 처음학교로를 입력하면 상단에 주소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볼 수 있는 첫 화면입니다. 

 

 

처음학교로는 크롬에 최적화되어있는 홈페이지라고 하니 크롬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크롬으로 접속하면 더욱 편리하겠습니다. 아래 주소 링크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되고 직접 검색하셔도 됩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go-firstschool.go.kr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

 

처음학교로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에 유치원 찾기에서는 전국 유치원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유치원 정보와 모집요강을 볼 수 있으며 모집인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을 조회한 후 비교하는 기관을 비교담기 버튼을 누르면 비교페이지에서 기관들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아주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필요하신 분들께 유용한 홈페이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분들이 원서접수 시 증빙서류에 대한 질문을 하시는데 맞벌이 부부 등 관련 증빙서류 혹은 유치원 입학서류라고도 하는데요 해당 서류는 원서 접수 후 해당 유치원에 제출해야 합니다.

 

처음학교로 유치원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go-firstschool.go.kr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하시어 좋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